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Sky스포츠]리버풀, RB 라이프히치 나비 케이타 영입 철회

영국 스포츠매체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리버풀은 RB 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나비 케이타(Naby Keita)에 대한 영입 제안을 철회했다.

 

리버풀은 지난 2주 간 RB 라이프치히에게 미드필더 나비 케이타에 대한 3번의 제안을 시도했지만 이견을 좁히지 못한 채 거절당했다. 리버풀은 나비 케이타에 대한 RB 라이프치히의 태도의 변화를 지켜볼 심산이었으나 지난 기간동안 그들의 행동에는 큰 변화가 없었다.

 

RB 라이프치히의 관계자는 지난주 나비 케이타의 영입과 관련하여 나비 케이타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판매될 일은 없을 것이라며 단언했다. 그리고 이미 나비 케이타에 대한 67만 파운드(985)의 이적제안을 거절했다고 밝혔다.

 

22세의 나비 케이타는 최근 RB 라이프치히의 트레이닝 기간 중 팀 동료 디에고 드미(Diego Demme)에게 비신사적 행위로 부상을 입히고 일찍 훈련을 마쳤다. 지난 시즌 31경기에 나서서 8골을 득점한 나비 케이타는 뒤에 디에고 드미를 찾아 사과했다.

 

리버풀은 지금까지 모하메드 살라(Mohamed Salah), 도미닉 솔란케(Dominic Solanke), 앤디 로버트슨(Andy Roberson), 3명을 영입했다.

 

출처 :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9/10965657/liverpool-end-pursuit-to-sign-naby-keita-from-rb-leipzig